[ Hera ] Homme 黑色完美肌膚 120 ml


[ Hera ] Homme 黑色完美肌膚 120 ml, Korean, 化妝品 , Hera, 12354-JP, , koreanmall

[Hera]
Hera HOMME 黑色完美肌膚 120 ml




제품명 :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스킨 (120ml)

상세설명 :
※ 남성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고 활력과 생기를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


▣ 헤라 옴므 블랙 라인 특징 ▣

남성 피부의 노화 원인을 깊이 이해하고 근본적으로 피부 활력을 부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남성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헤라 옴므 블랙은 강력한 피부 에너지 공급을 통해 활력 넘치는 피부를 구현하고, 외부 환경의 피부 유해 인자로부터 에이지 스킨 스트레스 케어를 실현합니다.

항산화,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원료를 담아 근본적인 피부 활력을 부여하고, 럭셔리한 디자인과 품격 있는 향취를 통해 남성이 경험할 수 있는 궁극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 블랙 퍼펙트 블렌딩™ 성분이 피부 정화 기능을 높여주고, 내 · 외적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강력한 피부 에너지를 공급하여 활력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합니다.

- 바이오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의 탁월한 보습 유지력으로 건조하고 당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면도로 인해 손상되고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를 케어 해 줍니다.



▣ 주요 성분 ▣

* 블랙 퍼펙트 블렌딩™
: 헤라 옴므 블랙의 핵심 성분인 블랙 퍼펙트 블렌딩™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진귀한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 송로버섯)(1) 과 ‘아마존의 선물’ 혹은 '생명의 나무 열매'라 불리는 아사이베리 추출물(2) 의 복합 원료입니다. 블랙 트러플의 피부 정화 기능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의 항산화 및 피부 스트레스 케어 효과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방어하는 본연의 힘을 케어하여 남성 피부의 토탈 안티에이징을 구현시켜 줍니다.
(1) 블랙 트러플(송로버섯):피부 본연의 피부 정화, 피부 활성 촉진
(2) 아사이베리 추출물:비타민C 대비 4배의 항산화 효능

* 앱셀 2.0™
: 앱셀 2.0™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하버드 대학 응용과학공학부 데이비드 웨이츠 교수가 6년 간 공동 연구한 혁신적 세포 모사체 성분입니다. 기존 앱셀™의 세포막 형태 모사에서 나아가, 생명을 담고 있는 완벽한 구조체, 세포의 핵심 기능을 모사하는 발전을 이룩하였고, 이로 인해 타고난 듯 생기있고 윤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드립니다.

* 바이오 폴리사카라이드
: 천연 제조 공법(박테리아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다당류 성분으로 저분자이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가 잘되며 보습 유지력이 뛰어납니다.

사용방법 :
▶ 세안 또는 면도 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피부결에 따라 얼굴과 목에 고루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듯 흡수시킵니다.



【資料來源 /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

[ Hera ] Homme 黑色完美肌膚 120 ml



您可能還感興趣的商品
arrow
arrow
    文章標籤
    Homme 肌膚 120 ml Hera
    全站熱搜

    nb9r5b1b7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